HOME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ResponsiveVoice Text To Speech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게시글
제목 의무위반 없는 진천경찰 만들기 앞장
등록일 2013.10.08 작성자 최순재
파일첨부 조회수 1801

 

진천경찰서(서장 김태규)는 타지역에서 경찰관의 음주운전 사고가 발생하는데 따른 사전 예방을 위해 직원과 가족들에게 자성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는 경찰서장명의 서한을 보내 관심을 끌고 있다.


진천서는 이 서한문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군민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지역치안 조성을 위해 애쓰는 경찰가족의 내조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음주운전 근절에 지속적인 관심으로 가족들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하는 내용이다.


음주운전 등 의무위반 사고는 가족과 동료에게 치유할 수 없는 상처와 고통을 주며 본인은 물론 타인의 가정에 커다란 아품을 초래할 수 있는 범죄행위로, 진천서는 의무위반 예방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자정운동 모임인 청렴동아리(버팀목)회원들은 6년 연속 자정우수관서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당신의 모습, 청렴입니다” 란 문구가 새겨진 탁상용거울을 150여명 전 직원들에게 배부하여 청렴의 각오를 되 세기게 하고, “절주(節 酒)!! 가족사랑의 시작입니다.” 란 문구가 새겨진 캐릭터(태양열 춤추는 새싹)를 전 직원 개인 승용차에 부착케 하여 음주운전 등 의무위반 사고 예방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펼치는데 앞장서 나가고 있다. 

목록
인쇄하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