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글
제목 단양경찰서 매포지구대 박성진경사님 고맙습니다.
등록일 2013.03.25 작성자 박**
파일첨부 조회수 2589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강원도에서 부산으로 내려가는 길에 단양에 들러서 밥을 먹었습니다.
강원도에서 내려가는 길에 항상 지나가는 길이라 몇번이나 단양에서 밥을 먹고 갔었는데 그날은 근처 매포초등학교에 가서 운동장 한바퀴 돌다가 밥을 먹었습니다.
식사 후 휴대폰이 없어진걸 알게되었고, 운동장에서 잃어버린걸 알게되었습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된 휴대폰이라 속상하고 안좋은 뉴스가 많았기에 휴대폰을 누가 중국같은데 팔기라도 할까 기분이 얹짢아지고 근처 경찰서에 가서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안좋은 생각을 하니 단양은 도시랑 다르고 순수하다고 말씀해주시며 당신 일처럼 걱정해주셨습니다. 저희가 찾기를 포기하고 부산으로 내려가는 길에 전화오셔서 운동장을 돌며 찾아보시고 근처 사람들한테 물어보며 찾으려했는데 못찾았다고하셨지만 그 마음만으로도 휴대폰을 찾지 못한다해도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단양경찰서 매포지구대 박성진경사님이라고 하시네요.
지구대에서 경사님 성함을 안알려주셔서 아는데 좀 어려움이 있었지만 친절글 올린다니 알려주셔서 다행이네요.
다행히 휴대폰 주운 사람이랑 연락이 되어 휴대폰을 지구대에 오늘 맡겨주셨습니다.
잘 보관하고 계신다하고 택배로 잘 보내준다고 하시네요^^
어쨌든 귀찮아하고 책임소재때문에 남한테 미루려고 하는 사람도 많은데 이렇게 자기일처럼 같이 가슴 아파하고 신경써주시는 분이 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제가 이 글을 올린다고 경사님께 플러스가 되진않겠지만 이런분도 있다는걸 알리고 싶고 칭찬하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수정삭제 목록
인쇄하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