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민마당 > 교통불편신고

교통불편신고

게시글
제목 흥덕경찰서 교통경찰관들에게
등록일 2024.01.08 작성자 김**
파일첨부 조회수 115

당신들은 흥덕구 관내 도로 질서 유지할 마음이 있으세요? 왜 이렇게 경고장 처분이 잦은거죠? 흥덕구 도로 질서를 알고도 그렇게 경고장들을 남발하고 계세요? 
그리고 기본적인 인지능력이 되는지 의문이 드네요? 제보하면서 드리는 영상 속에 차량 넘버, 차종 다 명확히 뜨는데 뭐가 동일 차량여부인지 모른다는거에요? 영상 속 흰색 차량의 번호가 포착되었고 그 차가 교통법규 위반하는 장면도 고스란히 담겨있는데 뭘 몰라요? 그렇게 인정하기 싫은 거겠지? 초등학생들도 제가 드린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보면 이 차가 여기서 차선 바꿨어요 하고 다 알 수 있을걸요? 도로 교통 질서 유지가 무슨 애들 장난이세요? 뭐가 추정이에요? 피신고차량의 뒷 번호 4개, 지형지물, 간판명 죄다 특정이 되는데 그게 왜 추정이에요? 운전 중도 아닌 신호대기 정차 중에 이륜차 번호까지 찍어서 바쳤는데 뭔 헛소리냐고요?

신고 시스템이라도 똑바로 유지 하시든가... 안전신문고로 신고하다보면 시간 미리 설정해두고 차량 번호 입력하거나 장소 입력하면 그 설정이 초기화되는 일이 빈번한데, 나도 모르게 그 상태로 신고간 걸 영상 시간이랑 입력 시간이랑 차이 많다며 반려하시던데? 무려 12대 중과실을? 민원법에는 미비한 부분 있으면 보완 요청하라 분명 적혀 있는데 그걸 지금 잘도 건너뛰시네요? 담당자가 영상 속 위반 행위와 그 시간을 다 인지했는데도 그냥 넘어간거잖아요? 전 그저 안전신문고 시스템으로 인해 잘못된 시간이 입력된줄도 모르고 있던건데, 반려되고 나서야 알게 된건데... 그런식으로 한 명 한 명 도로 위 범법자들 놓아주고 뒤봐주니까 기분 좋으신지요? 그게 댁들의 삶의 보람인지요? 

요약하자면
1. 인지 능력이 정상인 수준이 맞으세요? 
2. 일하기 싫으세요? 

도로 위에서 위법 버젓이 저지르는 사람들보다도, 하나도 안 경미하고 명확한 전후 상황 증거가 다 있는데도 멋대로 반려하거나 경고장 처분하는 당신들이 더 나쁜 사람들입니다... 법은 질서 유지를 위해 있는건데 댁들은 질서 유지 따위 안중에도 없군요. 초기 몇년 동안은 그냥 무난하게들 처분하시더만, 담당자 바뀐 어느 순간부터 아주 개판이네요. 규정대로 처리했다는 되도 않는 핑계로 일관하시겠죠 뭐 ㅎㅎ. 뻔한 레퍼토리라 당신들 변명 따윈 듣기 싫으네요.
수정삭제 목록
인쇄하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