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경찰청 자유게시판

HOME 국민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을 사용하시기 전에 꼭 읽어주시기바랍니다.

1.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경찰민원포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탈’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드리지않습니다.)

2.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3.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 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게시글
제목 민원실 여자 직원의 문제
등록일 2022.08.26 작성자 권**
파일첨부 조회수 126

어제 민원실을 방문했던 사람입니다.
제 아내에게 피싱의심 사례가 있어서 신고도 하고 대처 방안도 알아보기 위해서 방문했는데, 제 사정을 들은 여직원이 하는 말, 정보를 가져간 것만으로는 범죄가 성립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 것도 해 줄 수 없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러면 충북 경찰정은 범죄가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는 기관입니까? 피싱피해를 당할지도 모른다는 다급한 마음에 찾아갔는데 이게 무슨 태도입니까? 이런 직원을 경찰청의 대외 얼굴이라고 하는 민원실에 두는 것이 바람직한 일입니까? 요즈음 어느 기관을 가든지 너무 친절하여 오히려 미안한 정도인데 충북 경찰청 민원실은 왜 이렇습니까?
다행히 민원실의 다른 경찰관이 이 광경을 보고 나와서 자세한 설명을 해 주셔서 더 이상 시비 걸지 않고 나오기는 했습니다만,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민원실의 그 여직원은 경찰청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기의 본분이 무엇인지도 알지도 못할 뿐만 아니라,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민원인을 돌려보내 버리려고만 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직원은 충북경찰청을 위해서도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민원실 그 여직원에 대해서 확인해 보시고 교육을 시키든가 문책을 하기 바랍니다.

 
수정삭제 목록
인쇄하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