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경찰청 언론보도

HOME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ResponsiveVoice Text To Speech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게시글
제목 한정갑 충북지방경찰청장 권역별(동부서) 간담회 개최 결과
등록일 2003.05.06 작성자 공보담당관실
파일첨부 조회수 3626

○ 한정갑 충북지방경찰청장은
경찰 중심의 일방적 개혁이 아닌 치안활동의 고객인 주민들로부터 우리 주변의「불합리한 행태와 관행」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여 지역사회 문제를 통찰하고 그 문제와 원인을 찾아내어 함께 해결해 나가는 치안행정을 구현하기 위하여 5. 6 10:30∼13:00 청주동부경찰서에서 경찰행정발전위원회·모범운전자회·자율방범대연합회 등 경찰협력단체대표와 파출소장 등 29명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주재 하였습니다.

○ 한정갑 충북지방경찰청장은 이 자리에서 경찰력운영 불합리 행태 개선 및 앞으로 경력·장비 등 운영에 있어서 관행을 탈피하고 원칙에 의한 원래의 상태로 되돌려 놓겠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최근 충북도내에서 교통사망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도로변을 중심으로 스파트식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실시하고 파출소별 112순찰차를 운영함에 있어 교통근무와 목 배치 방법을 병행하여 가시적 효과가 거양되도록 순찰과 거점근무를 내실 있게 실시하라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노인 교통사고에 대비하여 흰색 지팡이와 야광모자 등을 제작하여 파출소장이 직접 홍보하고 파출소장의 중요성을 지적하였습니다.
청남대 주변 등 범죄발생 예상지역을 중점 순찰하여 범죄예방과 검거활동에 주력하고 음주단속은 야간에만 하지말고 주간에도 실시하여 관내 치안 여건에 맞게 실시하라고 강조 하였습니다.
※ 덧붙임 : 간담회 내용 1부.
목록
인쇄하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