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글
제목 형사2팀 형사님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4.01.25 작성자 김**
파일첨부 조회수 78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2024.01.16 뇌사장기기증자 안OO님의 기증 관리를 담당했던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 한국장기조직기증원 김단비 코디네이터입니다.

 먼저, 바쁘신 와중에도 뇌사기증자 안OO님의 신속산 변사사건 처리에 힘써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증자 안OO님의 가족분들은 기증자의 갑작스러운 사고로 큰 충격을 받았으나 다른 이의 몸 속에서 새 생명으로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기기증에 동의해주셨습니다.

 기증 과정에서 사고사 진행 시 일반 변사사건 처럼 사건 조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새로운 생명을 전달해야 하는 상황으로 신속한 사건 조사가 필요합니다.

 빠른 사건 처리를 도와주신 청주청원경찰서 형사2팀 담당 형사님 덕분에 기증 수술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기증자 안OO님의 기증으로 신장 양측이 기증되었으며 오랜 시간 염원하며 대기 중이던 환자분들이 귀중한 새 생명을 선물 받았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빠르게 기증 수술이 진행될 수 있도록 사건처리에 도움을 주신 형사2팀 형사님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인사드립니다.


 기증자에 뜻 깊은 마무리와 그 마무리에서 새롭게 인생을 연계된 두분의 수혜자 및 기관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감사인사드립니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생명 나눔으로 승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선생님께 뜻 깊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한국장기조직기증원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삭제 목록
인쇄하기

퀵메뉴